HOME  ISSUE  LIFE  STAR  HUMOR

도둑맞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대신 사온 경찰

페이지 정보

카테고리:유머 작성일17-01-11 20:49 조회46회

본문

크리스마스가 다가올수록, 아이들의 선물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져만 갑니다. 갖고 싶은 선물 목록도 미리 작성해두었고, 한 해동안 나름대로 착한 아이로 지냈으니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선물을 줄 것이라고 믿으면서요. 부모들도 아이들에게 준비한 선물을 보여줄 생각에 가슴이 두근거립니다.

 

4c28245311f1efe409ea1fcb93e05ec6_1484135355_6737.png

지난주 월요일, 미국 댈러스 주에 사는 마리아 카르도나(Maria Cardona)는 아이들과 외출을 마치고 밤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. 문을 열려던 순간, 그녀의 심장이 쿵 하고 떨어집니다. 누군가가 들어갔는지 분명히 닫고 나갔던 창문이 활짝 열려있었던 것입니다! 당장 경찰을 부른 뒤, 그녀는 집에서 어떤 물건이 사라졌나 확인했습니다.

 

Youtube / CBSDFW

 

Youtube / CBSDFW

 

특별히 사라진 게 없다고 생각했던 찰나, 마리아는 곧 지하실에 보관해두었던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사라졌다는 걸 알아챘습니다. 그리 값비싼 물건은 아니지만, 아이들을 위해 고심해서 고른 것들을 잃은 뒤 느껴지는 상실감은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. 마리아는 경찰들에게 사라진 장난감들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었습니다.

 

하지만 잠시 뒤, 조사해보겠다며 떠났던 경찰들이 다시 그녀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.

 

Youtube / CBSDFW

 

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양손에 가득 든 채 말입니다! 경찰들은 아이들이 빈손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지 않도록 인기 많은 '겨울왕국' 캐릭터 상품들을 직접 골라왔습니다.

 

누가 부탁한 것도 아닌데, 선뜻 아이들을 위해서 멋진 배려를 보여준 경찰! 이들의 배려에 마리아는 더없이 감사해 했답니다. 이 따뜻한 미담을 주위 사람들에게 널리 퍼뜨려주세요.

 

게시물 검색